Picolade the Instagram Web Viewer

내사랑❤💚소진이💚❤가챙겨준미리생일선물💖나운동하고일할때입을츄리닝과주문제작한이름새겨진텍티컬큐브코리아웨이트벨트,크리오로지무릎보호대지금너무행복해서죽어도한이없다💚❤평소에도나만생각하고너무잘챙겨줘서고마운데생일이라고이렇게까지해줄지몰랐어ㅠㅠㅠ너무감동이야ㅠㅠ😍자기가사준옷입고벨트랑보호대하고운동열심히해서목표꼭이룰게요💖😍정말너무너무고맙고사랑해💘💞😗💏나이키언더아머아디다스스파이더츄리닝크리오로지무릎보호대텍티컬큐브텍티컬큐브코리아웨이트벨트미리생일선물너무고마워웨이트웨이트트레이닝보디빌딩트레이너운동대전오정동괴정동96년생97년생운동하는남자운동하는여자운동커플정소진사랑해💚❤

changgwoi

Jan 22, 2018 - 36:37

내사랑❤💚소진이💚❤가 챙겨준 미리 생일선물💖 나 운동하고 일할 때 입을 츄리닝과 주문제작한 이름새겨진 텍티컬큐브 코리아 웨이트벨트, 크리오로지 무릎보호대!!! 지금 너무 행복해서 죽어도 한이없다💚❤ 평소에도 나만 생각하고 너무 잘 챙겨줘서 고마운데 생일이라고 이렇게까지 해줄지 몰랐어ㅠㅠㅠ 너무 감동이야ㅠㅠ😍 자기가 사준옷입고 벨트랑 보호대하고! 운동 열심히 해서 목표 꼭 이룰게요💖😍 정말 너무너무 고맙고 사랑해💘💞😗💏 #나이키 #언더아머 #아디다스 #스파이더 #츄리닝 #크리오로지 #무릎보호대 #텍티컬큐브 #텍티컬큐브코리아 #웨이트벨트 #미리 #생일선물 #너무 #고마워 #웨이트 #웨이트트레이닝 #보디빌딩 #트레이너 #운동 #대전 #오정동 #괴정동 #96년생 #97년생 #운동하는남자 #운동하는여자 #운동커플 #정소진 #사랑해 #💚 #❤

21 Comments

so_jin_96 1 month ago

so_jin_96

ㅎㅎㅎㅎ뭐얗ㅎ바보팅아❤️죽으면안돼!!더행복하게같이살아야돼!!같이행복하게언넝살자💚❤️
changgwoi 1 month ago

changgwoi

@96so_jin_ 죽지말라면 죽으면 안되징ㅎㅎ 언넝 그러고싶다ㅠㅠ❤💚 오늘도 너무 보고싶어💏
so_jin_96 1 month ago

so_jin_96

@changgwoi 더행복하게해줄게💚
changgwoi 1 month ago

changgwoi

@96so_jin_ 나도 많이 노력할게😍 사랑해💚❤
so_jin_96 1 month ago

so_jin_96

@changgwoi 금요일도행복하자❤️
yr0090 1 month ago

yr0090

와 텍티컬 부럽습니다...
js__chacha 1 month ago

js__chacha

벨트 간지...
hojun9712 1 month ago

hojun9712

생일축하드립니다~!!
mylo0723 1 month ago

mylo0723

오그리토그리ㅎㅎ암튼 축하
changgwoi 1 month ago

changgwoi

@96so_jin_ 당연하지❤💚안행복할수없져💚
leehunjik 1 month ago

leehunjik

애네 또이러네 ㅋㅋ영진아 좀 처리해라 ㅋ
changgwoi 1 month ago

changgwoi

@yr0090 좋다ㅋㅋㅋㅋ
changgwoi 1 month ago

changgwoi

@js__chacha 행님은 몸이 간지시잖아요...
changgwoi 1 month ago

changgwoi

@hojun9712 아직아니다ㅡㅡ
changgwoi 1 month ago

changgwoi

@mylo0723 감사합니다💪💪
changgwoi 1 month ago

changgwoi

@leehunjik 죄송합니다...ㅎㅎ
dohaksoo77 1 month ago

dohaksoo77

@leehunjik ㅋㅋㅋㅋㅋㅜㅜ
ibm778 1 month ago

ibm778

내가 벨트사지말랬지 ㅋㅋ 무릎보호대가져와 ㅋㅋ
changgwoi 1 month ago

changgwoi

@ibm778 앜ㅋㅋㅋ 이거때문이였군요.. 사랑합니다❤💚💖
hong_5677 1 month ago

hong_5677

안녕하세요💛 ㅎㅎ제인스타도 놀러오세요^^
cestpaschloe 3 weeks ago

cestpaschloe

💯 ;